BIC 4-Color™ Fashion

2011. 2. 15. 23:11 | 일상

한동안 품절이라 정말 애를 태우게 만든 BIC의 4색 볼펜입니다. 이것때문에 영등포, 광화문, 강남 교보를 차례로 몇 번이나 갔던지... 얼마전에 강남점에 갔더니 드디어 입고!!! 블로그를 위해 이 볼펜의 정확한 이름을 찾아봤더니 무려 4-Color TradeMark! Fashion 이네요. 도용방지를 위한 TM이 무색할 정도로 정말 이런 색 조합의 멀티펜은 눈을 씻고 찾아도 없어요. BIC의 이 제품이 유일합니다. 검정,파랑,빨강,녹색의 너무너무 식상하고 필기할 맛 안나는 조합이 99.999% 이죠. 대형 문구점에서 볼펜이 품절 나는 제품도 이 제품이 유일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색이름도 홈페이지에서 살펴보니 이쁘네요. Ocean Blue / Girly Pink / Deep Violet / Acid Green. 이 제품에 또 하나 맘에 드는 것은 사진에는 잘 안보이지만 MADE IN FRANCE가 새겨져 있습니다. 좀처럼 써보기 힘든 프랑스 공산품.

요즘 교보의 핫트랙스 문구 가격이 상당히 저렴한 수준이라는 점이 놀랍습니다. 특히 영풍이나 알파와 비교해보면 거의 최저가 수준. 인터넷 문구 가격과도 비슷한 제품이 많더군요. 이 제품도 교보에서 인터넷 가격과 동일한 2,500원!

BIC의 홈페이지를 다시 살펴보니 무려 This products available in: Europe, Latin America 이네요. 교보문고 만세!
Posted by 구운소금.